고객 확보 비용(CAC)은 5분 이내에 설명됩니다.

투자해야 하는 비용, 시간 및 에너지의 양에 관계없이 모든 회사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획득 비용(CAC)을 확인하면 마케팅 예산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비용과 ROI를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마케팅 지표입니다. CAC를 모니터링하고 있지 않다면 지금 바로 수행해야 합니다.

고객 확보 비용이란 무엇입니까?

“고객 획득 비용” 또는 CAC는 고객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는 총 비용을 의미합니다. 프로모션, 브랜드 인지도, 콘텐츠 제작 및 지원에 사용되는 비용이 포함됩니다. CAC는 CPA(Cost per Acquisition)라고도 합니다.

CAC를 사용하면 현재 시장 시나리오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 낮으면 각각의 신규 고객에 대해 더 낮은 비용을 의미합니다.

또한 고객 확보 비용은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기준입니다. CAC는 고객을 효율적으로 끌어들이는 마케팅 및 판매 방법을 알려줍니다.

고객 확보 비용이 중요한 지표인 이유

CAC는 마케팅 및 판매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모든 영업 및 마케팅 팀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많은 돈, 시간, 노력 및 자원을 투자합니다. CAC는 효율성을 결정하기 위한 중요한 성능 비즈니스 지표일 뿐입니다.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을 이해하면 이러한 비용을 줄이기 위한 전략 수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ROI를 높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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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보율 계산

계산 시간 프레임 선택

CAC를 계산하려면 먼저 평가 기간(월, 분기, 2년, 연도)을 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데이터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계산 수행

이제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십시오.

CAC= Marketing and sales expenses/The number of new customers.

비용 및 신규 고객 수에 대한 데이터를 가져오는 동안 첫 번째 단계에서 결정된 시간 프레임을 고수해야 합니다. 기간이 6개월인 경우 지난 6개월의 비용과 신규 고객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지난 3개월 동안 10명의 신규 고객을 성공적으로 온보딩하기 위해 $5000를 지출한 경우 CAC는 $5000/10=$500가 됩니다.

CAC를 다른 메트릭과 비교

결과를 얻는 것만으로는 아무런 이점이 없습니다. CAC 계산 후에는 이를 다른 중요한 비즈니스 메트릭과 비교해야 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캠페인에 대한 의미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C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회사와 업계에 따라 고객 획득 비용에 기여하는 항목이 다릅니다. 그러나 각 회사의 CAC에 기여하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나이

최근에 사업을 시작한 회사는 평판이 좋은 회사보다 더 많은 CAC를 보유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신규 기업이 브랜드 인지도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조직이 경쟁 산업에 속해 있는 경우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광고 캠페인 비용

오늘날 마케팅 비용의 가장 큰 부분은 Google 광고, Facebook 광고와 같은 온라인 광고에 사용됩니다. 종종 신규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한 가장 직접적인 비용이므로 광고에 더 많이 지출할수록 더 많은 CAC를 부담해야 합니다.

직원 급여

회사는 종종 이 요소를 무시하지만 고객 획득 비용을 계산할 때 마케팅 및 영업 팀에 지불하는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콘텐츠 비용

콘텐츠 제작 및 게시 비용은 무료가 아닙니다. 콘텐츠 제작에 지출하는 비용에 따라 고객 확보 비용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정확한 CAC를 얻기 위해 이러한 비용을 추적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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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및 유지 보수 비용

마케팅 담당자는 종종 캠페인 실행을 위해 다양한 유료 도구를 사용합니다. 캠페인 CAC를 살펴보는 동안 소프트웨어 구매 및 유지 관리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고객 확보 비용 최적화

CAC를 줄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과 고객 충성도 향상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추출하는 것이 항상 가능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모든 산업에서 CAC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장 전환 지표 개선

사이트 전환 트리거에 집중하는 것은 CAC를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CTA로 랜딩 페이지를 만들고, 모바일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사이트 속도를 높여 웹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A/B 분할 테스트를 통해 장바구니 포기율을 낮추고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를 설정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더 많은 가치 제공

고객을 유치하려면 경쟁사와 유사한 기능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가치는 주관적이므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요소를 이해해야 합니다. 고객 지원 피드백 또는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회사에서 원하는 것을 찾아 서비스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 도구 사용

오늘날 모든 회사는 CRM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귀사를 위한 이 도구는 판매 및 마케팅 성과를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판매 추적 시스템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요한 영역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 추천 프로그램 배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캠페인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추천 프로그램을 소개할 차례입니다. 고객 기반에 새 리드를 추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참조가 신규 구독자나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참조자는 약간의 이점을 얻게 됩니다. 추천 혜택이 일반 CAC보다 적은지 확인하십시오.

CLV(Customer Lifetime Value)란 무엇이며 CAC와의 관계

고객평생가치(CLV)는 기업이 계약 기간 동안 일반 고객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총 수입을 추정합니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LTV라고도 합니다.

CLV를 계산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LV = Average Transaction Size x Number of Transactions x Customer Retention Period

CLV를 측정하려면 고객이 창출하는 총 수익과 고객으로부터 얻는 총 평균 수익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고객이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마케팅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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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CLV를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고객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치가 높은 고객에게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면 전체 고객 기반에 대해 동일한 전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CAC와 CLV는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기업은 이들의 관계에 대해 명확한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CAC가 비용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CLV는 고객 가치를 나타냅니다. 서로 얽힌 분석은 비즈니스 성공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CLV 대 CAC 비율이라는 메트릭을 연구해야 합니다. 이 지표를 통해 고객 획득 비용에 대한 고객의 전체 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미만의 비율은 고객이 창출하는 수익보다 고객 확보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익을 나타내려면 비율이 1보다 높아야 하지만 수익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3 이상의 비율은 모든 회사에 이상적입니다.

좋은 LTV 대 CAC 비율은 무엇입니까?

LTV는 고객에게 평생 가치를 의미합니다. CAC에 대한 비율을 통해 고객 확보에 지출한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과소비하고 있는지, 충분히 지출하고 있지 않은지 알려줍니다.

표준 LTV 대 CAC 비율은 3:1 이상입니다. 4:1 이상이면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1:1 비율은 더 많이 팔수록 더 많은 돈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비율이 5:1 이상이면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결론

고객 획득 비용은 추적 가능한 온라인 광고 캠페인 및 인터넷 기반 통신으로 인해 측정 가능한 지표입니다.

모든 기업은 더 나은 ROI를 달성하기 위해 CAC를 측정하고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이 기사를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적은 CAC에 대한 이상적인 유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